정리매매종목2018. 10. 10. 18:51

넥스지 정리매매 차트를 기록용으로 포스팅합니다.

오늘로 상장폐지되어 앞으로 hts에서 보지 못하게 됩니다.

일봉차트를 보니 보통 상장폐지되는 다른 종목들과 차트가 좀 다르네요. 

뭐지?

그래서 마지막 거래일에도 꽤 높은 가격에 끝이 난 모양이네요.

보통 100원 아래로 끝나는데 말이죠.





정리매매 기간 일봉 차트를 보면

첫날 시가가 -91%에서 시작되어서 단 한번도 그 가격 아래로 내려간 적이 없네요.

첫날 윗꼬리를 길게 달았지만 나머지 기간동안 그 부분을 메꿔주는 모양새죠.

정매 기간의 모습도 일반적이지 않네요.





첫날 시가 대비 100%를 찍기도 하구요.





조금 남다른 보여주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날 시간외로는 27.45%가 빠졌네요.

이것도 트레이스와 비슷한 7000만원 정도가 마지막 타임에 매매되었네요. 




넥스지는 앞으로 어떻게 될 지 지켜보게 만들고 싶어네요.

뭔가 변화가 있어도 몇년 후가 되겠지만요.



Posted by 가나다라마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