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2012. 2. 2. 15:35

어제에 이어 오늘도 주식놀이를 했습니다. 오늘 하루 매도한 종목이 39종목.

한번에 캡쳐조차되지 않아서 두번에 나누어서 했네요. ㅋ

매매 종목은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로보스타, 우성사료, 엠텍비젼, 인디에프, S&T모터스, 세원셀론텍, 대한제강,중앙백신,우리들생명과학,에듀박스,미성포리테크,자유투어,가희,알에스넷,에이엔피,서희건설,CJ씨푸드,신일산업,유성티엔에스,서울반도체,피에스엠씨,비아이이엠티,케이피엠테크,아남정보기술,아이즈비젼,신성통산,우리들제약,동양텔레콤,프럼파스트,코리아나,디용정보통신,대현,위노바,동성하이켐,바른손,키이스트,아이넷스쿨,쌍방울,엔알디.... 입니다. 헥헥 아~ 많다 ㅋㅋㅋㅋ


11종목은 이전에 매수한 종목이구요. 28종목은 오늘 매수, 매도했네요.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준 것은 비아이이엠티네요. 오늘 상한가 갔죠. 내일 훅 날라가면 어쩔 수 없구요.

밑꼬리 주면 잡을려고 오늘 상에 매도했네요. 저의 주식놀이는 각 종목당 비중을 작게 두기 때문에 부담이 없는 대신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목이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대응하기가 넘 힘든 게 문제네요. 그래도 이게 재밌어서 며칠째하고 있네요. ㅋㅋ
 
아남정보기술의 경우에도 수익율이 6%지만 오늘 상한가 갔기에 홀딩만 하고 있었어도 11%수익이었네요.

뭐.. 이렇게 따지면 1%수익에 있는 위의 종목 중 손해본 종목도 많고 수익 10퍼센트인 애들도 많은 거죠.

이거... 크게 한 번 깨져야 이 주식놀이도 그만두고 정신차려서 주식 매매할 텐데요. 이게 생각보다 리스크가 낮네요. ㅎ
Posted by 가나다라마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