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젯(폐업)2011. 12. 24. 17:14
프리미엄 스폰서의 단가가 떨어지면서 애드젯의 폭발적인 인기는 사라졌죠.

그럼에도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고 거의 모든 블로그에 적용 가능하기에 아직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죠.

뭐... 애드젯 입장에서도 프리미엄 스폰서가 광고 효과를 내지 못하니 광고주에게서 항의가 들어왔을 거구요.

그래서인지 광고주가 떨어져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에 나오는 광고가 자사 광고 일 때가 많구요.

하여간 제가 드릴 팁은 애드젯의 CPC 위젯에 대한 것입니다.

요즘 리얼센스 클릭당 단가가 20원(전 그렇습니다. ㅠㅠ)으로 내려온 상황에서 애드젯의 일반 CPC 위젯에 눈을 돌리게 되네요.


제가 드릴 애드젯 첫번째 팁은 간단합니다.

신규 위젯이 나오면 이전 위젯을 제거하고 그 자리에 신규 위젯을 달아야 합니다.

12월 15일부터 그 이전과 12월 16일부터 그 이후를 비교해 보죠.

노출 수가 2배와 3.5배로 늘어서 클릭수도 늘어나는 게 당연해 보이지만 그 비율은 2배, 3.5배가 아닙니다.

16일에 위젯을 새로나온 위젯으로 바꾸어 주었거든요.

그러니 클릭율이 크게 상승하였어요.

애드젯의 위젯은 이제 하루에도 굉장히 많이 보게 됩니다. (사용하는 블로거가 많으니까요.)

이미 여러번 본 배너를 클릭 할 확률 보다는 처음 보는 배너를 클릭 할 가능성이 당연히 훨씬 크겠죠. 

간단하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불과 1주일 전의 따끈한 근거와 함께 올려드리니 애드젯의 위젯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지금 당장 실천하세요. ^^

'애드젯(폐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젯 수익 2011년 연말 결산  (0) 2012.01.08
애드젯 12월 수익  (0) 2012.01.05
애드젯 11월 수익  (2) 2011.12.03
애드젯 10월 수익  (1) 2011.11.06
애드젯 4월 수익  (3) 2011.05.02
Posted by 가나다라마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