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2012. 1. 13. 17:15
모바일리더, 이니텍, CJ E&M이 오늘의 초보 주식 매매일지에서 다룰 종목입니다.

어제와 같이 백화점식 매매를 벗어나지 못했네요. 수익률은 1퍼센트면서 왜케 이것저것 하게 되는지...

이것저것 막 해보고 싶어서.. ㅋㅋ


모바일리더는 오늘 6.45%의 갭상승으로 시작했는데요.

전 어제 장대음봉 나올때 매수 했는데 오늘 크게 갭상승하기에 바로 매도 할 생각을 하고 있었죠.

뉴스를 봐도 왜 갭상승하는 지 모르겠더라구요. 모바일리더는 결국 상한가를 찍었죠. ㅠㅠ

난... 정말 매도를 못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또 하게 되네요. 모바일리더가 오른 이유를 아직도 모름 -_-a


이니텍은 일봉차트를 보면 7거래일 전에 크게 장대양봉이 나왔고 그 후 6일간 그 양봉의 상단 1/3을 지켜주는 모습에 들어갔네요.

음... 하지만 이니텍이 오늘은 나가줄 생각을 안하는 것 같아서 얼른 팔고 나왔네요.

이니텍 월요일에 어떻게 갈 지 궁금하네요. 오르지 않는다고 해도 10일선은 지켜줘야 할텐데...

 


CJ E&M은 일봉차트를 보시면 위의 이니텍과 비슷하죠. 물론 이니텍 차트가 훨씬 좋아보이죠.

오늘 음봉이 6일전 장대양봉의 중간 아래로 내려와서 월요일장에서는 갭상승으로 시작해서 밀릴지 60일선을 뚫고 나갈 지...

그나마 다행인건 오늘 CJ E&M 거래량이 크진 않았다는 거네요.


아래 캡쳐는 비아이이엠티의 증권사별 매수매도량을 나타낸 건데요.

비아이이엠티의 자사주 매각을 맡은 솔로몬투자가 이번주에 468,300주를 팔아치우면서 종래의 계획인 48만주를 거의 다 정리했네요.

그 기간동안 개인이 가장 많은 매수를 했는데요. 다른 기관들의 매수세가 꽤 큰 편이여서 다음주 장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단지 거래량이 크지 않다는 것과 어느새 신용한도초과종목으로 분류되었다는 게 걸리네요.

이럴 때 긍정적인 공시 하나만 띄워주면 빵~ 터지겠네요.

오늘의 초보 주식 매매 수익은 127,656원입니다.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주말동안 공부 열심히 해서 레벨업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Posted by 가나다라마ma